BACK TO LIST
PREV NEXT
The New MOHAVE 2016~2019

Styling Package

디자인 등록번호: 제 30-0941553 호 / 제 30-0964363 호

‌국내에서 생산되는 유일한 프레임바디 SUV인 모하비는 어느덧 9년차에 접어들 만큼 오래된 차종입니다. 그 동안 약간의 사양변경과 라디에이터 그릴 정도만 변경이 있었을 뿐 초기 모델을 계속 생산해 왔었습니다. 초기에는 인기가 없는 차량으로 단종될 예정이었으나, 뒤늦게 판매량이 상승하면서 페이스리프트 되어 2016년형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별다른 장식없는 허전한 느낌의 앞뒤 범퍼에 볼륨을 주고 디테일을 추가해서 좀 더 요즘 스타일에 맞게 리디자인 되었으나, 기존의 모하비가 가진 직선적이고 남성적인 이미지와는 어울리지 않는 스타일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특히 앞으로 돌출되면서 둥글게 된 프론트 범퍼형태와 어설픈 곡선으로 된 스키드플레이트로 인해 모하비가 가진 고유의 카리스마를 잃어버렸습니다. 순정범퍼의 형태로 인해 바디킷 디자인에 많은 제약이 있었으나, 3D모델링 설계방식을 도입하여 최적화된 디자인을 구현해 내는데에 집중했습니다.

DESIGN

Front Body Kit
1. 순정범퍼와의 일체감은 살리면서 다채로운 면분할과 입체적인 면구성으로 디자인되어 다소 밋밋해 보이는 순정차량 전면 이미지를 대형 SUV에 걸맞는 웅장하고 화려한 이미지로 바꾸어 줍니다.
2.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개념을 접목한 SUV 외관에 어울리는 4개의 포밍 (Forming) 스타일을 적용한 하단부 스키드 플레이트(Skid plate) 형상 부위는 다양한 칼라를 도색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3. 알루미늄 망이 적용된 양쭉 에어홀은 범퍼 형상의 변화는 물론 애프터 마켓용 데이 라이트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단, 순정범퍼의 절단이 필요합니다.)
본 제품의 장착을 위해서는 순정범퍼의 번호판과 스키드 플레이트를 탈거하여야 합니다

Rear Body Kit (Muffler Type / General Type)  
1. 순정범퍼와의 일체감은 살리면서 다채로운 면분할과 입체적인 면구성으로 디자인되어 다소 밋밋해 보이는 순정차량 후면 이미지를 대형 SUV에 걸맞는 웅장하고 화려한 이미지로 바꾸어 줍니다.
2. SUV 외관에 어울리는 핀타입 하단부 스키드 플레이트(Skid plate) 형상 부위는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개념을 접목하여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칼라를 도색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품목 선택-1: 리어 립키트(M) - 머플러 튜닝용
모하비 차량에 가장 잘 어을리는 AMG 타입 머플러 (310mm(W) X 75mm (H)에 최적화 된 설계를 통해 머플러 장착 시 외관 완성도를 높이고  화려한 후면부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 기존 머플러 장착차량은 본 제품 장착 전, 머플러를 먼저 탈거해야 하며 장착 후  머플러의 개조 작업을 다시 해야 합니다.
   - 머플러 최초 장착 차량은 본 제품을 먼저 장착한 후 제품에 맞게 머플러 개조 작업을 하시기를 권장 합니다.
   - 머플러 장착시 순정 범퍼의 일부분을 절단하여야 합니다.

품목 선택-2: 리어  립키트- 일반형
머플러 장착 부위에 가로 바와 알루미늄 망을 적용하여 별도의 머플러를 장착 하지 않고도 화려하면서 스포티한 외관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범퍼 절단 등의 작업이 필요 없으며 양면 테이프와 스크류 피스로 간단히 장착할 수 있습니다.

PRODUCT COMPONENT

‌Front Body Kit: Add On Type /  프론트 바디킷 (부착식)
Rear Body Kit: Add On Type /  리어 바디킷 (부착식)

GALLERY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컷으로 실제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경고문: 익시온디자인의 모든 제품은 디자인 등록법에 의해 보호 받습니다. 무단복제 또는 모방 제작하여 영리를 취하는 행위는 당사에게 심각한 영업상의 피해를 주는 불법 행위 입니다. 불법 행위자는 끝까지 추적하여 모든 민.형사상의 손해 보상과 법적 조치를 강구 할 것입니다.

‌장착방법
1. 제품에 동봉되는 장착설명서를 참고해서 장착하시기 바랍니다.  
2. 익시온디자인 홈페이지 Support 메뉴에서 해당 차종의 장착 메뉴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전국 장착점은 익시온디자인 홈페이지 Support 메뉴의 장착점 리스트 참고 또는  메일이나 전화로 문의하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장착시 주의사항
1. 본 제품은 도색 및 장착이 필요한 제품입니다. (별도의 도색 작업을 하셔야 데모카와 동일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계절적 기온변화에 따른 순정범퍼의 수축 또는 팽창으로 인해 장착 시 순정범퍼와 본 제품간의 틈이 벌어지거나 장착 시 타이트해질 수 있습니다. 이 현상은 제품의 불량이 아니라 소재 특성으로 인해 발생되는 것으로써 이때는 실리콘으로 틈을 메우거나 제품을 갈아내는 등, 별도의 가공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3. 제품의 도색 까짐 현상 및 기포발생 방지를 위해 도색 전 필히 샌딩작업과 퍼티(빠데)작업을 하고 서페이서를 칠한 후 도색하십시오.  
4. 과도한 온도로 열처리를 하면 제품의 기포발생 및 변형의 원인이 됩니다.  
5. 제품에 동봉되는 취급설명서를 필히 참고하십시오.

재질 : FRP 섬유강화플라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