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imize Convexity

기아자동차의 중형 SUV인 쏘렌토는 꾸준한 판매량을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차량입니다. 이전 모델들이 약간은 투박한 스타일이었으나, 풀체인지 되면서 완전히 다른 스타일로 바뀌어 나왔습니다. 이전 모델들이 거친 상남자의 이미지였다면, 이번 모델은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남자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상당히 풍성하면서도 긴장감있는 볼륨과 적절한 에지를 조합하여 탄탄한 바디라인을 보여줍니다. 기아자동차의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시원하게 뚫린 라디에이터 그릴과 샤프한 느낌의 헤드램프로 당당한 프론트 이미지와 탄탄하고 다부진 리어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순정 상태는 어프로치앵글의 확보, 그리고 무난한 완성도를 위해 디자인적 한계를 가지고 있어 다소 밋밋하게 마무리된 느낌이 있습니다. 정통 SUV의 경우 지상고와 어프로치앵글의 확보를 위해 바디 하단부를 심플하게 처리하긴 하지만, 도심형 SUV의 경우 지상고의 제약이 적은 편이라서 바디 하단부를 시각적으로 채워줄 무언가를 필요로 하게됩니다. 쏘렌토가 가진 볼륨감을 극대화하고, 개성있고 스타일리쉬한 조형으로 쏘렌토를 더욱 남자의 쏘렌토가 될 수 있도록 해주는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DESIGN FEATURE


_ 차체 하부에 볼륨을 주고 최저지상고를 낮추어 시각적으로 안정된 프로포션을 보여줍니다.

_ 밋밋하게 마무리된 순정범퍼의 하단부에 세련된 조형을 부여하여 매력적인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_ 유니크한 라인과 면의 조합으로 개성있고 스타일리쉬한 조형을 구현하였습니다.

_ 투톤 도색으로 완성도 높은 디테일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_ 제품재질 : FRP (유리섬유강화플라스틱)
_ (계절 및 기온변화에 따라 순정범퍼의 수축,팽창으로 인해 장착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_ 머플러 튜닝을 한 차량의 경우 리어바디킷은 장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_ (별도 개조 불가)

_ 투톤 도색을 통해 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_ (ex. 상단-흑색무광, 하단-E6S유광)


     
   
     
 
 
     
   
   
     
   
    [디자인출원번호 : 30-2016-0000358 / 30-2016-0000381]

본 제품은 디자인보호법에 의해 보호받고 있습니다.
본 제품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판매하는 자에게는 디자인보호법에 의거하여
그에 합당한 법적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하단 디자인보호법 참고)
제품 출시 후 꾸준한 모니터링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복제품을 제작하여 유통하는 정황
(미사용 정품으로 위장하여 중고제품으로 유통 등)이 포착될 경우 해당 복제자(또는 판매자)에게
정당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니, 양심을 속이는 불법행위는 절대 금지합니다.


디자인보호법
제82조(침해죄)
① 디자인권 또는 전용실시권을 침해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개정 1997.8.22, 2001.2.3, 2004.12.31>
제87조의2(몰수 등)
① 제82조1항에 해당하는 침해행위를 조성한 물건 또는 그 침해행위로부터 생긴 물건은 몰수하거나
피해자의 청구에 의하여 그 물건을 피해자에게 교부할 것을 선고하여야 한다.
② 피해자는 제1항에 따른 물건의 교부를 받은 경우에는 그 물건의 가액을 초과하는 손해의 액에 한하여
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