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6는 르노 탈리스만의 르노삼성 버전 입니다. SM5의 상품성 및 디자인이 타사 중형세단들에 비해 현저히 떨어지던 시점에 새롭게 등판한 구원투수라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현대자동차 쏘나타가 평정하고 있던 중형차 시장의 판도를 바꿔놓기도 했습니다. 이는 무엇보다도 완성도 높은 디자인이 큰 몫을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마침 LF쏘나타가 너무 무난해진 스타일인데다가 이목을 끌만한 특별한 매력도 없어 시장 점유율이 떨어지고 있던 시점과 잘 맞아 떨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SM6는 선명한 인상과 풍부한 바디 볼륨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육감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스타일 주류인 날카로운 에지를 많이 사용하기 보다는 볼륨이 강한 면을 많이 사용하고 적재적소에 적용된 에지가 바디라인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이 팔리면 팔릴수록 길거리에서 자신의 차량과 똑같은 차량을 많이 보게 되니 남들과는 다른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이들은 또다른 목마름을 느끼게 됩니다. 드레스업 튜닝을 할 수 있는 순정 바디킷이 있으나 얇은 판 형태로만 디자인되어 특별한 매력이 없기에 드레스업을 원하는 오너들의 선택지가 별로 없었습니다. 게다가 바디킷을 장착할 경우 낮아진 차고로 인해 일상주행이 불편해지기 때문에 애프터마켓용 바디킷을 장착하기에도 꺼려집니다. 이에 익시온디자인에서는 다소 복잡한 디테일이 많은 프론트뷰에 비해 심심해 보이는 리어뷰를 업그레이드 해줄 바디킷을 출시했습니다. 완성도 높은 SM6의 리어뷰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매력적으로 바꿔줄 아이템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DESIGN FEATURE

리어 스타일링킷은 리어범퍼 하부에 장착되어 시각적으로 공간을 채워주어 훨씬 무게감있고 강렬한 인상을 줍니다. 중앙부에는 디퓨져 형상을 적용하여 고성능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최적화된 다운량으로 순정상태에서도 적절한 시각적 균형감을 주며, 일상 주행시 지면과의 간섭이 없어 주행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순정 머플러팁과 잘 어우러져 이질감 없이 차량에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리어 스포일러는 약간 아쉽게 마무리 된 트렁크 끝단의 각도를 높이고 볼륨감을 더 주어 탄탄한 리어뷰를 만들어 주며, 바디와의 일체감도 높여 별도의 부품이 아닌 바디의 일부로 느껴지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또한 주행시 트렁크 끝단에서 발생하는 와류를 감소시켜 직진성을 향상시키고, 트렁크 후면의 이물질 부착을 줄여주는 효과를 줍니다.

   
     
 
   
    * 제품구성  
    _ REAR STYLING KIT [리어스타일링 킷 / 부착식 / tce모델 전용]
_ REAR SPOILER [리어스포일러 / 부착식]
   
    * 제품특징


_ 제품재질 : FRP (유리섬유강화플라스틱)

_ (계절 및 기온변화에 따른 순정범퍼의 수축, 팽창으로 인해 장착성이 달라질 수 있으며, 별도의 가공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_ 리어디퓨져는 주행시 공기저항이 발생하는 부품이므로 반드시 동봉된 볼트/너트로 체결되어야 합니다.
_ (임의로 스크류피스로 체결할 경우 주행 중 탈락의 우려가 있으니 반드시 설명서의 내용대로 볼트로 완전체결하세요.)

_ 투톤 도색을 통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_ (차량 컬러로 도색하고, 중앙 디퓨져 부분은 짙은 회색으로 투톤 도색을 하면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_ 리어스포일러는 와류 발생을 감소시켜 직진성을 향상 시키며, 트렁크 후면의 이물질 부착을 줄여줍니다.





     
   
     
 
REAR STYLING KIT
 
REAR SPOILER
 
     
   
   
   
   
    [디자인출원번호 : 30-2017-0044743]

본 제품은 디자인보호법에 의해 보호받고 있습니다.
본 제품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판매하는 자에게는 디자인보호법에 의거하여
그에 합당한 법적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하단 디자인보호법 참고)
제품 출시 후 꾸준한 모니터링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복제품을 제작하여 유통하는 정황
(미사용 정품으로 위장하여 중고제품으로 유통 등)이 포착될 경우 해당 복제자(또는 판매자)에게
정당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니, 양심을 속이는 불법행위는 절대 금지합니다.



디자인보호법
제82조(침해죄)
① 디자인권 또는 전용실시권을 침해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개정 1997.8.22, 2001.2.3, 2004.12.31>
제87조의2(몰수 등)
① 제82조1항에 해당하는 침해행위를 조성한 물건 또는 그 침해행위로부터 생긴 물건은 몰수하거나
피해자의 청구에 의하여 그 물건을 피해자에게 교부할 것을 선고하여야 한다.
② 피해자는 제1항에 따른 물건의 교부를 받은 경우에는 그 물건의 가액을 초과하는 손해의 액에 한하여
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