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생산되는 유일한 프레임바디 SUV인 모하비는 어느덧 9년차에 접어들 만큼 오래된 차종입니다. 그 동안 약간의 사양변경과 라디에이터 그릴 정도만 변경이 있었을 뿐 초기 모델을 계속 생산해 왔었습니다. 초기에는 인기가 없는 차량으로 단종될 예정이었으나, 뒤늦게 판매량이 상승하면서 페이스리프트 되어 2016년형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별다른 장식없는 허전한 느낌의 앞뒤 범퍼에 볼륨을 주고 디테일을 추가해서 좀 더 요즘 스타일에 맞게 리디자인 되었으나, 기존의 모하비가 가진 직선적이고 남성적인 이미지와는 어울리지 않는 스타일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특히 앞으로 돌출되면서 둥글게 된 프론트 범퍼형태와 어설픈 곡선으로 된 스키드플레이트로 인해 모하비가 가진 고유의 카리스마를 잃어버렸습니다. 순정범퍼의 형태로 인해 바디킷 디자인에 많은 제약이 있었으나, 3D모델링 설계방식을 도입하여 최적화된 디자인을 구현해 내는데에 집중했습니다.
프론트 바디킷은 차체와는 어울리지 않는 스키드플레이트를 제거한 자리에 인테이크 홀을 시원하게 뚫어주고, 안개등 부위 하단에 별도의 홀을 생성하여 스타일에 통일감을 부여하였습니다. 또한 볼륨감 있는 굴곡들로 면을 형성하고 기존의 밋밋하고 투박한 스키드플레이트를 부드럽게 돌출된 돌기와 짜임새있는 면으로 구성하여 전체적으로 단단하고 육감적인 프론트 이미지를 구현해 줍니다.
리어 바디킷은 투박한 형태의 스키드 플레이트를 가려주고 디퓨져 핀을 적용하여 스포티한 이미지를 구현하였으며, 프론트 바디킷과 비슷한 볼륨있는 면 구성으로 전후 이미지의 통일감을 부여했습니다. 또한 신형 모하비에 잘 어울리는 트위스퀘어 타입을 머플러 커터를 적용할 수 있는 제품과 머플러 튜닝을 하지 않더라도 바디킷을 장착할 수 있는 홀 형태로 된 제품 두가지로 출시됩니다.








DESIGN FEATURE


_ 차체 하부에 볼륨을 주고 최저지상고를 낮추어 시각적으로 안정된 프로포션을 보여줍니다.
_ 밋밋하고 투박한 스키드플레이트를 제거하고 큰 인테이크 홀을 뚫어 시원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구현합니다.
_ 볼륨감 있는 굴곡들로 면을 형성하고 기존의 밋밋하고 투박한 스키드플레이트를 짜임새있는 면으로 구성하여
- 단단하고 육감적인 프론트 이미지를 구현해 줍니다.
_ 투톤 도색을 통해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_ 좌우의 홀에 별도의 데이라이트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 (단, 데이라이트 장착을 위해서는 순정범퍼 절단작업이 필요합니다.)

   
     
 
   
   
   

_ 제품재질 : FRP (유리섬유강화플라스틱)
_ (계절 및 기온변화에 따른 순정범퍼의 수축, 팽창으로 인해 장착성이 달라질 수 있으며, 별도의 가공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_ 프론트 바디킷을 장착하기 위해서는 프론트범퍼의 스키드플레이트를 탈거해야 합니다.
_ (범퍼를 탈거하여 스키드플레이트를 제거하거나, 동봉된 설명서의 내용을 참고하여 스키드플레이트를 탈거하시기 바랍니다.)

_ 프론트 바디킷 좌우 홀에 별도의 데이라이트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_ (데이라이트는 별도로 작업하셔야 하며, 데이라이트 장착을 위해서는 순정범퍼 절단 작업이 필요합니다.)

_ 리어 바디킷은 머플러 튜닝을 하지 않는 순정형 타입과 머플러 튜닝용 M타입이 있습니다.

_ (M타입은 사각 트윈팁(AMG타입)에 최적화된 디자인입니다.)


_ 투톤 도색을 통해 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_ (ex. 상단-WF / 하단-3D)


     
   
     
 
FRONT
 
REAR 
 
REAR-M (머플러튜닝용)
 
Side View
 
     
   
   
     
   
    [디자인출원번호 : 30-2017-0000857 / 30-2017-0030900]

본 제품은 디자인보호법에 의해 보호받고 있습니다.
본 제품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판매하는 자에게는 디자인보호법에 의거하여
그에 합당한 법적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하단 디자인보호법 참고)
제품 출시 후 꾸준한 모니터링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복제품을 제작하여 유통하는 정황
(미사용 정품으로 위장하여 중고제품으로 유통 등)이 포착될 경우 해당 복제자(또는 판매자)에게
정당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니, 양심을 속이는 불법행위는 절대 금지합니다.


디자인보호법
제82조(침해죄)
① 디자인권 또는 전용실시권을 침해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개정 1997.8.22, 2001.2.3, 2004.12.31>
제87조의2(몰수 등)
① 제82조1항에 해당하는 침해행위를 조성한 물건 또는 그 침해행위로부터 생긴 물건은 몰수하거나
피해자의 청구에 의하여 그 물건을 피해자에게 교부할 것을 선고하여야 한다.
② 피해자는 제1항에 따른 물건의 교부를 받은 경우에는 그 물건의 가액을 초과하는 손해의 액에 한하여
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